창조적인 마인드로 세계 시장을 도전하는
혁신 기업이 되겠습니다.

홍보자료

제47회 국가생산성대회, 장은에프앤씨 장은정 대표 산업포장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66회 작성일작성일 24-04-03 11:03

본문

스마트의류, 워크웨어,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전문 주식회사 장은에프앤씨(대표 장은정)가 제47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장은에프앤씨는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지난 10월31일 대한상공회의소(서울)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국가생산성대회에서 'ICT 융합 디자인 제품 연구를 통한 스마트 발열웨어 시장 선점'의 결과를 인정받아 산업포장을 수상하게 됐다. 장은정 장은에프앤씨 대표는 25년 이상의 스포츠 · 아웃도어 의류분야에서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수년간의 ICT 융합 디자인 제품 연구를 통해 발열 · 온도조절 의류 관련 기술을 개발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혁신적인 신 규디자인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기술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수년간의 ICT 융합 디자인 제품 연구

장은에프앤씨는 스마트웨어 및 안전복 전문기관으로 C&D기반의 Open Innovation을 통해 ICT 융합 스마트 의류 개발 및 상품화를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혁신 적인 신규디자인 제품의 기획 · 디자인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발열 온도조절 의류 관련 개 발기술을 적용한 디자인, 기획 제조를 통하여 상용화에 성공하는 등 스마트 의류 사업화에 탁 월한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능분석 및 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또한, 국내 제조 기업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상품화하고 이를 유지함으로써 상생 협력하고 있으며 신뢰와 품질 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혁신하고 노력하여 스마트 발열웨어 시장을 선점할 수 있었다.

생산 경영혁신 활동을 통한 생산제품의 불량원인 파악을 통해 안전성 최우선 개발

인증받지 않은 제품들이 무분별하게 중국에서 국내로 유통되며 안전성에 대한 문제가 지속적 으로 제기되었고 신사업영역인 스마트의류 분야 인증의 필요성을 인식하여 국가표준개발원에 지속적으로 건의한 결과 2021년부터 국가공인인증기관(KOTITI)과 함께 착용형 유·무선 전자 발열제품에 대한 국제표준개발법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기존 제품에서 가장 문제가 되었던 전 자파 발생 및 탄소전선 배치형 면상발열체의 문제점(전선 꺾임으로 인한 스파이크 발생 및 화 상/화재 위험을 개선하였으며, 배터리와 발열체와의 컨넥팅 모듈에서 접촉불량이 발생함에 따른 충전불량 문제를 개선하였다.

직원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복지프로그램 운영

노동법 및 노동관계법 등의 법률과 규정의 준수를 바탕으로 자체 규정을 제공하여 안정성과 신 뢰성 확보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대표자가 분기별로 직원의 에로사항 및 업무 내용 상담 을 통해 업무 및 의견 조율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양측은 서로의 이익과 우려사항을 듣고 협력 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여 회사 경영에 반영하고 있다. 또한 현재 임직원의 일·가정의 양립을 위해 시차출퇴근제, 정시퇴근제, 특별휴가제, 안식 휴가제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기학습과 훈련을 위한 교육비, 훈련장려금, 도서구입비를 지원하고 있다.(가족친화기업 인증)

■  대표이사 장은정
1994.01~2003.06 (주)영원무역-노스페이스 런칭
2003.06~2008.01 (주)GS그룹 일본 PHENIX 한국전개
2008.02~2010.06 (주)LS네트웍스 프로스펙스 리포지셔닝 & 'W'런칭
~ 2018 ~ 현재        주식회사 장은에프앤씨 대표이사

■  JANG EUN FnC
설립년도 2019년
매출액 : 46억원
종업원수 : 6명
소재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12-1,801호 (방배동, 디엠그레이스 서초)
사업내용 : 스마트의류, 워크웨어,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