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적인 마인드로 세계 시장을 도전하는
혁신 기업이 되겠습니다.

홍보자료

장은정 장은에프앤씨 대표이사, 스마트 발열웨어 기술 혁신 [국가생산성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7회 작성일작성일 24-04-03 11:01

본문

장은정<사진> 장은에프앤씨 대표이사가 31일 ‘제 47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CEO 부문 산업포장을 받았다.


장 대표는 25년 이상의 스포츠·아웃도어 의류 분야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정보통신기술(ICT) 융합 디자인 제품 연구를 통해 발열·온도 조절 의류 관련 기술을 개발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혁신적인 신규 디자인 제품을 출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 대표는 발열·온도 조절 의류 관련 개발 기술을 적용한 상용화에 성공했으며, 성능 분석 및 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한 국내 제조 기업의 인프라를 활용해 상생 협력하고 있다.

스마트 의류 분야 인증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2021년부터 국가공인인증기관(KOTITI)과 함께 착용형 유·무선 전자 발열 제품에 대한 국제표준개발법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제품에서 문제로 지목된 전자파 발생과 탄소전선 배치형 면상 발열체의 문제점을 개선했고, 배터리와 발열체와의 컨넥팅 모듈의 접촉 불량에 따른 충전 불량 문제를 개선했다.

장 대표는 노동법 및 노동관계법 등의 법률과 규정을 바탕으로 자체 규정을 제공해 안정성과 신뢰성 확보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분기별로 직원의 애로 사항 및 업무에 대한 내용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회사와 직원은 서로의 이익과 우려 사항을 듣고 해결 방안을 모색해 회사 경영에 반영하고 있다.

아울러 임직원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시차출퇴근제, 정시퇴근제, 특별휴가제, 안식 휴가제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기 학습과 훈련을 위한 교육비, 훈련장려금, 도서구입비를 지원하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